엘텍코리아, 디바인테크놀러지에 자율주행 플랫폼용 고성능 GPU 워크스테이션 추가 공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45회 작성일 23-02-20 19:10본문
엘텍코리아(대표 김세호, 김세진)는 디바인테크놀로지(대표 이용채)에 자율주행 기술검증 플랫폼용 고성능 GPU 워크스테이션을 추가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
디바인테크놀로지는 글로벌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기업인 앤시스(ANSYS)사의 자율주행 분야 파트너사로 Level 4+ 자율주행 가상 시뮬레이션과 자율주행 시뮬레이션 툴체인을 구축하는 응용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엘텍코리아는 지난해 7월 처음으로 고성능 GPU서버를 공급한 후 디바인테크놀러지를 주요 고객사로 확보했다.
엘텍코리아가 이번에 공급한 워크스테이션은 NVIDIA(엔비디아) QUADRO RTX A5000 고사양 그래픽카드가 장착되어, 뛰어난 안정성과 확장성이 필요한 3D 모델링, 인공지능(AI), 딥러닝 분야 전문가들에게 최고의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엘텍코리아 현민석 전무는 ”최근 고성능 GPU 서버와 함께 GPU 워크스테이션의 공급을 요청하는 고객사들이 대폭 늘어나고 있다”라며 “이번 워크스테이션 추가 공급을 통해 워크스테이션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엘텍코리아의 서버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엘텍코리아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UAE 아부다비에서 열리는 중동 최대 방산전시회 ‘2023 IDEX’에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슈퍼비전 카메라 홍보를 진행하며, UAE 알파탄에너지에 천만 달러 슈퍼비전 카메라 수출 계약에 이은 추가 해외 수출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현주 기자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 이전글엘텍코리아, 글로벌 대형 게임사에 고성능 GPU 워크스테이션 추가 공급 23.02.23
- 다음글엘텍코리아, U.A.E.에 슈퍼비전 카메라 천만달러 해외 수출 계약 체결 23.02.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