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텍UVC, 동작구와 ‘친환경 에너지 융복합 사업’ 업무 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42회 작성일 23-01-19 13:06본문
[데이터넷] 엘텍코리아 계열사인 엘텍UVC(대표 김세호·이지영)는 동작구, 엘에스일렉트릭, 더알파넷과 ‘친환경 에너지 융복합 사업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작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박일하 동작구청장, 김세호 대표를 비롯한 협약체결 사업자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동작구 주차장, 공원 등에 친환경 에너지 융·복합사업을 공동 추진하고자 이뤄졌으며, 친환경 주차장, 충전시설, 태양광 설치를 협업하기로 했다.
엘텍유브이씨 김세호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탄소중립이 화두가 되고 있는 가운데 동작구와 친환경 에너지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엘에스일렉트릭, 더알파넷과 함께 성공적인 친환경 사업을 만들어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박일하 동작구청장은 “이번 협약은 동작구가 기후 위기에 적극 대응함으로써 친환경 에너지 발전을 선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2023년은 친환경 녹색 도시 조성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석오 기자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 이전글엘텍코리아, U.A.E.에 슈퍼비전 카메라 천만달러 해외 수출 계약 체결 23.02.14
- 다음글엘텍코리아(주), 한국인증협회(KCL) 통해 영상보정기술(Defog) 우수성 공인평가 확보 23.01.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